• 홈
  • 이웃소식

이웃소식

사상소식지 : 315 호

어버이날 감사 마음 전하는 행사 `풍성'



사상구는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아 노인복지관을 비롯한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 사상구노인복지관=제50회 어버이날을 맞아 5월 6일∼13일까지 사상구 어르신 2천500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 행사를 개최했다.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아드리고, 어르신 수채화 사진을 촬영해 액자로 제작해 전달했다. 또 사상구보건소, 한국주택금융공사 서부지사 등이 마련한 행사 부스에서 여러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 삼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6일 어버이날을 맞아 홀로 외롭게 지내는 관내 어르신 50세대를 방문해 생화 카네이션 화분과 함께 '행복 도시락'을 전달했다.

□ 모라1동=주민자치위원회는 5월 3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과 반려식물을 선물했다.

□ 덕포1동=민정식소아청소년과의원과 대한약국은 어버이날을 맞아 동 행정복지센터에 카네이션 40송이와 온누리상품권 40만원을 기탁했다.

□ 덕포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6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저소득 독거어르신 15가구에 카네이션 '효 꾸러미'를 전달했다.

□ 괘법동=신성사와 순풍삼계탕은 5월 6일 어버이날 작은 선물로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30인분을 제공했다.

□ 감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마을부녀회는 5월 10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60여세대를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준비한 음식을 전달했다.

□ 주례1동=통장협의회는 5월 9일 큰사랑약국, 부산주례새마을금고와 함께 저소득 독거 어르신 150가구를 위한 '사랑 가득, 효 꾸러미'를 전달했다.

□ 주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독거어르신 15세대를 대상으로 `안부 나눔 꾸러미(카네이션 화분과 두유)'를 전달했다.

□ 주례3동=새마을부녀회는 5월 6일 저소득 30세대를 대상으로 `어버이날 맞이 밑반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앞서 5월 4일 사상구청년연합회로부터 어버이날을 맞아 110만원 상당의 라면(20개입) 100박스를 기탁받았다.

□ 학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홀로 계신 독거어르신 50세대에 직접 만든 음식과 카네이션 디퓨저 등을 전달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