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구정

구정

사상소식지 : 299 호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CI디자인 작품전 개최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CI디자인 작품전 개최

2월 1일~5일 사상갤러리서 13개 업체 작품 전시… 사상구·신라대·사상기업발전협의회, 15년째 산·학·관 협력

사상구는 오는 2월 1일~5일까지 구청 1층 사상갤러리에서 ‘제15회 산·학·관 협력 CI디자인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CI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사상구가 2006년부터 15년째 이어오고 있는 산·학·관 협력 사업이다.

사상구는 신라대학교(총장 김충석), (사)사상기업발전협의회(회장 이정림)와 함께 손잡고 관내 중소기업체의 CI디자인 개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기업체의 브랜드를 산뜻하게 디자인해줌으로써 ‘기업의 가치를 드높여주는 사업’이라는 호평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관내 176개 중소기업체의 CI디자인 개발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에는 부산벤처기업협회(회장 김병국)의 협조로 리녹스(가마골), 재성정밀 등 벤처기업들이 다수 참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작품 전시회에서는 신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개발한 관내 13개 업체의 CI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업홍보 및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CI디자인 활용 방안을 각종 작품으로 보여주고, 참여 업체에게는 CI디자인 매뉴얼북을 전달할 계획이다.

도시재생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체의 이미지 개선 및 경쟁력 제고,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해온 ‘CI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물론, 기업하기 좋은 도시 사상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CI디자인 작품전은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 작성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관람할 수 있다.

도시재생과(☎310-4622)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