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교육

교육

사상소식지 : 249 호

‘청소년 어울림마당’ 성료

‘모나미’팀, 청소년가요제 ‘영예의 대상’ 수상



청소년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모나미’팀의 앙코르 공연 모습.




끼와 열정이 넘치는 청소년들을 위해 올 한 해 동안 7차례 열린 ‘사상강변 청소년 어울림마당’(악樂소리 나는 토요일)이 내년을 기약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특히 10월 29일 오후 사상인디스테이션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된 ‘사상강변 청소년 어울림마당’ 청소년가요제 결선은 600여명의 청소년과 학부모들이 함께 즐겼다.


예선에서 으뜸상과 버금상을 받은 9팀이 참가한 청소년가요제 결선에서 영예의 대상은 멋진 화음으로 ‘피아노 맨’(마마무 노래)을 불러 큰 박수를 받은 ‘모나미’팀(구정현, 전승아, 박성민, 조가은 - 삼정고?금명여고3, 2)이 차지했다. 금상은 김찬미(백양고1) 학생이, 은상은 박주현(브니엘예고2) 학생이 각각 받았다.


또 덕천중학교 D.C밴드 등 9개 동아리 공연을 비롯해, 우리소리 ‘삼도농악’의 풍물놀이, K-타이거즈 태권도시범단의 태권댄스와 격파시범도 많은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청소년들은 인디스테이션 2층과 야외에 설치된 15개의 부스를 순회하면서 바리스타, 3D프린터, 리본공예 등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문화교육홍보과(☎310-4373) 사상구청소년수련관(☎316-2214)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