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교육

교육

사상소식지 : 229 호

평생학습관 봄학기 4월 1일 개강

3월 29일까지 수강생 700명 선착순 모집

 

 

감전동에 소재한 평생학습관이 새봄을 맞아 프로그램을 개편, 새 학기를 시작한다.


4월 1일 개강하는 봄 학기엔 캘리그라피, 음악심리상담사, 어린이 경제교실 등 교육프로그램 25개가 개설된다.


특히 주간프로그램으로는 ▷캘리그라피 ▷스토리텔링 창의수학 ▷이야기로 풀어보는 사상의 자연마을 등 13개가 개설된다. 야간프로그램으로 ▷음악심리상담사 ▷갈등조정상담사 등 5개가 운영돼 근로자, 직장인도 수강할 수 있다.


주말엔 ▷경제와 노는 아이(어린이 경제교실) ▷나도 애니스타(어린이 성우교실) 등 4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찾아가는 정보문화아카데미, 나만의 오르골만들기, 앵그리버드 메모판만들기 등 단기프로그램 3개도 운영된다.


대부분의 강좌는 학습관에서 수업이 진행되지만, 하모니카 강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괘법동 사상인디스테이션에서, 실버동화구연 강좌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덕포동 대한노인회 사상구지회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각 과정마다 20~30명씩 모두 700명이 수강 가능하며, 3월 29일까지 인터넷이나 방문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개인부담이다.


한편 사상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프로그램은 ‘평생학습과정’으로 인정되며,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자격취득.진학.취업 자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상평생학습관(☎310-3241~2,http://lll.sasang.go.kr)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