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종합

종합

사상소식지 : 269 호

김대근 구청장 “태풍 피해 없도록 철저히 대비”

김대근 구청장 “태풍 피해 없도록 철저히 대비”
김대근 구청장 감전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현장 점검

첫 일정으로 태풍 대책회의 주재·감전천 배수장 등 현장 점검
노인회·덕포시장·기업체·보훈회관 잇따라 방문… 애로사항 청취


김대근 신임 사상구청장은 7월 2일 오전 10시 취임식을 가진 뒤 태풍 대책회의 주재, 공사 현장 방문·점검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냈다.

먼저 구청장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제7호 태풍 ‘쁘라삐룬’과 장마, 집중호우에 피해 없도록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서 초동대처가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첫 외부 일정으로 감전천배수장과 감전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현장을 방문해 태풍 등 재난 대비 태세를 점검했다.

또 이날 오후 1시30분 괘법동 백양산 중턱에 위치한 ‘사상9인의사연구제단’에 헌화했다. 이어 도시철도(지하철) 덕포역 옆에 있는 대한노인회 사상구지회 사무실을 찾아 어르신들께 인사드렸다.

인근의 ‘복이 있는 덕포시장’으로 자리를 옮겨 상인들과 전통시장 활성화 등에 대해 얘기를 나눈 뒤 민생 현장을 점검했다.

학장동 우성진공기술㈜ 공장을 방문,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근로자들을 격려했으며, 이 회사 이원종 대표(사상기업발전협의회 회장)를 비롯해 사상기업발전협의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마지막으로 감전동 사상구보훈회관을 찾아 보훈단체 대표들과 대화를 나누며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취임 첫날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자치행정과(☎310-4107)

김대근 구청장 감전천 배수장 점검
김대근 구청장 감전천 배수장 점검
김대근 구청장 사상9인의사연구제단 헌화
김대근 구청장 사상9인의사연구제단 헌화
김대근 구청장 덕포시장 상인과 대화
김대근 구청장 덕포시장 상인과 대화
김대근 구청장 우성진공기술(주) 방문
김대근 구청장 우성진공기술(주) 방문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