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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소식지 : 280 호

찾아가는 ‘뚝딱 수리방’ 운영

찾아가는 ‘뚝딱 수리방’ 운영1

찾아가는 ‘뚝딱 수리방’ 운영2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 함께 복지관 4곳 순회하며 소형가전 무상 수리

사상구가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 함께 ‘찾아가는 가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월 24일 모라종합사회복지관을 시작으로 월 1회 운영하는 ‘뚝딱 수리방’이 바로 그 서비스다.

‘뚝딱 수리방’ 플래카드를 붙인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이동차량으로 모라·백양·사상구·학장 종합사회복지관 등 4곳의 복지관을 순회 방문하면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장난 핸드폰과 라디오, 선풍기 등 소형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점검·수리해 줌으로써 취약계층 주민들이 서비스센터까지 제품을 갖고 직접 찾아가야 하는 불편을 덜어주고 있다.

정진윤 삼성전자서비스센터장은 “기업과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찾아가는 ‘뚝딱 수리방’을 많이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지정책과(☎310-4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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